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타임교육(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M스위치 홈페이지(https://www.mswitch.co.kr/)(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이용자에게 안정된 서비스의 제공, 이용자의 정보보호와 불만처리를 위한 시스템 운영 팀을 구성하여 이용자보호에 힘씀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①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회원"이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2. 2.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3.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4. "탈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2.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않은 것은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개정)

  1. ①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미리 공지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은 고지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합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2. ②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국내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①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 및 약관에 대한 동의와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하며,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을 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개시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기입하여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의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를 누락하는 등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2. 2.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3. 3.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4. 4.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의 부족. 서비스 설비의 보수 등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5. 5. 기타 회원의 자격을 부여하기에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 6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하여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①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는 정기적인 개인정보교육 강의를 신청. 교육을 받으며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자의 책임을 갖고 운영에 최선을 다합니다.

제7조 (계약사항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아이디, 성명을 제외한 사항에 대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시간)

  1.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기술상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2. ② 서비스 제공일 및 시간대의 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9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한 및 중지 시 회사는 홈페이지에 공지 및 그 사실을 전화,우편,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전달하고 복구를 위하여 최선의 조치를 강구해야 합니다. 회사의 실수나 시스템의 문제로 인한 장애는 12시간 이내에 복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 ①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천재지변, 시스템(통신) 장애 및 점검, 서비스 양도 및 폐지(휴지) 등
    1. 1.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여야 합니다.
    2. 2.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 사전 공지없이 서비스를 중단 하였을 시, 이에 대한 회원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및 할인 청구합니다.
    3. 3.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 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에게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공지하여야 합니다.
  2. ②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3. ③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4. ④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5. ⑤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6. ⑥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7. ⑦ 서비스 양도 및 서비스 종료(휴,폐업)으로 인한 경우
  8. ⑧ 회사는 서비스 종료 시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9. ⑨ 과학기술정보통신부(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등에 관한) 고시 제2015-11호 제4조,제5조~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는 회원의 회선을 제공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악의적인 목적 없이 이용자의 실수로 인하여 변작된 경우 이용자의 소명을 받고 심사 후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인터넷을 통해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전화,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하여 탈퇴를 요구하면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의 경우 이용계약의 해지 또는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타인의 회원ID, 비밀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한 경우
    2. 2. 공서양속에 저해되는 내용, 정보통신망에 장애를 유발시킬 수 있는 정보 또는 스팸(spam)성 정보 등을 고의로 유포하는 경우
    3.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이나 범죄적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4.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5. 5. 서비스에 고의로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6. 6.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7. 7.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8. 8.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등 회원의 이용이 부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9. 9.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터넷진흥원, 방송통신위원회 등의 기관에서 불법 스팸 전송,발신번호 변작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10. 10. 정보통신망법 제50조 4항에 의거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시 표기의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제11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수리·복구에 최선을 다합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지 않습니다. 기타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해서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라 처리합니다.
  3.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 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합니다.
  4. ④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합니다.
  5. ⑤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 운영합니다.
  6. ⑥ 회사는 회원이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7. ⑦ 회사는 이용자 보호기구에 1인 이상의 담당 직원을 선임하여 이용자의 정보 보호 및 불만처리 업무를 전담하도록 한다.
  8. ⑧ 회사는 사용자측 관리자를 지정하여 계정과 권한을 부여하고 전체적인 고객의 정보를 관리, 감독할 수 있도록 고지한다.
  9. ⑨ 회사는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즉시 문자 서비스를 중단하고 이용자에게 고지를 하며, 위법사항이 생길 시 해당기관의 요청이 있으면 이를 바로 해당 기관에 통보합니다.
  10. ⑩ 회사는 회원의 부정가입이 확인이 된 경우 즉시 계정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이용자 불만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1. ①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1. 불만사항 접수는 일반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내 1:1 문의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
    2. 2. 불만사항 처리는 운영자가 직접 전화하여 즉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이메일 및 서면에 의한 민원, 홈페이지 내 1:1 문의 접수 처리는 24시간 이내에 처리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② 회사가 관계법령 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3. ③ 회원은 자신의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가 있으며, 그와 관련하여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ID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④ 회원은 주소, 연락처 등 이용신청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인터넷을 통하여 자신의 정보를 수정하여 최신의 정보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또한 메시지 서비스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메시지 서비스 내용을 인위적으로 편집하지 않습니다.
  5. ⑤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 2항(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의거하여 회원은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등록된 발신번호만으로 문자 발송해야 합니다.
  6. ⑥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제한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14조 (제휴 관련 정보제공)

  1. ①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고지 및 동의절차를 거쳐, 수집한 개인정보를 제휴 및 관련사에 제공 또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② 개인정보는 본래의 목적 이외에는 제공 또는 공유되지 않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하여 보호됩니다.

제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① 스팸(spam)성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2. ② 타인을 비방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3. ③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④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5. ⑤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⑥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17조 (저작권의 귀속)

  1. ①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저작물의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저작권자 또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2.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8조 (손해배상)

  1.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손해배상책임이 없습니다.
  2.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면책사항)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0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하는 분쟁과 관련한 소송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상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 법원으로 하며,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1년 01월12일 부터 적용된다.